공지사항

[공지] 브랜드 양도에 따른 프라엘 운영정책 안내

2025-06-23

안녕하세요, 고객님. LG Pra.L입니다.
항상 LG전자의 LG Pra.L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.
  
LG Pra.L은 향후 LG생활건강으로 이관되어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되었습니다.
그 동안 쌓아온 고객 여러분과의 신뢰를 바탕으로,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해드릴 예정입니다.
앞으로도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립니다.
  
이에 따라, 몇 가지 중요한 안내 사항을 말씀 드립니다.

 

 

1. 브랜드 운영 관련 안내
기존 프라엘몰 쇼핑몰(https://www.lgpral.kr/)은 포인트 사용을 위한 일부 서비스만 제공될 예정입니다. 

제품 구입은 6월30일까지 가능합니다. 소모품은 이후에도 lge.com 에서 구입 하실 수 있습니다.
- 몰 운영 및 멤버십 서비스(포인트)는 9월 30일자로 모두 종료될 예정입니다.
  
LG생활건강에서 새롭게 제공되는 프라엘 서비스는 아래 「LG 프라엘 몰」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 ※ 6월 30일 신규 Open! 「 LG 프라엘몰 」  주소는 차후 공지
  
  
2. 적립금 관련 안내
2025년 7월 1일부로 현재 프라엘몰의 새로운 적립금 적립은 중단됩니다.
기존에 보유하신 적립금은 2025년 9월30일부로 소멸될 예정입니다.
  
적립금 사용 가능 기간 및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:

- ~6월 30일까지 적립금으로 기기 및 화장품류 구매 가능

이후 적립금으로 화장품류만 구매 가능(~9월30일)
 ※ 보유 적립금은 25년9월30일 기준으로 자동 소멸됩니다.
  
  
3. 제품 관련 A/S 안내
기존 LG전자에서 프라엘 제품을 구매하신 고객님들의 AS를 포함한 고객 서비스(CS) 는 LG전자에서 제공할 예정입니다.
제품 및 A/S 관련 문의는 LG전자 고객센터(☎ 1544-7777)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.
  
  
추가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게시판을 통해 문의 주시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 
고객님들의 많은 이해와 협조 부탁 드립니다.


감사합니다.